제품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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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,968회 작성일 17-12-05 12:48본문
1. 제품의 특성
- 스마일 ERP는 자재,재고,견적,발주,세무,회계,자금,급여,인사,노무,현장관리,그룹웨어 등 중소건설회사의 모든 업무를 통합하는 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(ERP) 임
- 십수년간 건설회사 업무를 전문적으로 분석하여 최적의 업무 프로세스를 전산화한 시스템
- 시스템 자동화, 저장 데이터 최소〮최적화를 통해 도입비용을획기적으로 감소시킴
- 100% 웹기반 프로그램으로 웹브라우저(인터넷익스플로어,크롬등)만 실행시킬수 있으면 시간,장소에 제약없이 실시간으로업무공유 및 처리가능
- ASP(Application service Provider) 방식으로 별도의 전산실,전산인력 및 하드웨어,소프트웨어 구입이 필요없음
- 실시간 프로그램 오류수정 및 업그레이드 가능
- 웹프로그램 특성으로 사용자(user)의 제한이 없음
- 전체 메뉴 부서별 혹은 사원별 접속권한설정 가능
- 계약과 동시에 기 개발된 완성품을 제공하므로 개발기간이 필요없음
- 자료가 모두 웹서버에 저장되므로 PC 문제로 인한보안이나 백업이 필요없음
- 데이터 보호 정책 - IDC 이중화 서버(replication), 1일 수회 DB 원격백업
- 구동되는 프로그램 소스는 하나이고 각 회사별로 데이터베이스를 분리하여 운영하므로 유지,관리가 수월함
- 모바일(스마트폰,태블릿등) 시스템이 같이 구축되므로 이동성 제공
- 온라인 견적요청, 발주요청 시스템으로 반복업무가 줄어들고업무효율을 극대화 시킴
- 화상노무관리시스템 연동으로 현장 출역일보 작성이 불필요하고 출역시간 누수 차단(옵션)
- 소득세 및 4대보험 자동계산 및 관련법규,최신세율 등 신속한 업그레이드
- 고급화된 최신 프로그램 기법, 편리한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로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
2. 핵심기술
[공통]
AJAX(Asynchronous JavaScript and XML : 비동기처리) 기반으로 로딩속도 및 서버부하가 줄어듬
엑셀 일괄업로드 기능으로 다량의 기존자료 이관가능(임직원,일용직사원,거래처,장비목록 등)
기존 C/S 프로그램에서 적용되던 탭방식 메뉴로 메뉴이동의획기적인 편리성 제공
자재 매입집계, 노무비지급, 급여상여지급, 현장경비사용 등 모든 비용관련 업무는 자동전표생성됨
[자재,재고관리]
원격현장에서 자재신청 -> 본사에서 다수의 업체에온라인견적(최저단가 업체 선택) -> 납품업체에 온라인발주-> 현장에서 납품된 수량만 입력 -> 모든 업무가자동처리 (회계전표 작성까지)
발주수량 – 납품수량 = 재고수량으로 자동으로 재고관리가능(재고수량 발주가능)
온라인견적,온라인발주 기능은 납품업체에서 견적단가입력,동의등의 업무를 위해 따로 아이디/패스워드를 부여하지않고 납품업체이메일에서 바로 입력, 발주동의 가능하도록 함
회사에서 필요시 40여만개의 건설 자재 데이터베이스를무상으로 제공하고 회사별로 각각의 자재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서 사용할수도 있음
[노무관리]
화상노무관리시스템의 웹카메라와 연동하여 자동 출역일보 작성이 가능하고 출역시간 누수방지 (캠게이트 : www.camgate.co.kr 연동)
사진대지 : 스마트폰에서 작업사진 등 촬영후 모바일사진대지 기능으로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엑셀파일 및 pdf 인쇄가능(기성서류등 서류업무 시간 단축)
일용근로소득지급조서,근로내용확인신고서 전자 신고기능
[세무회계]
더존 및 세무사랑과 사용방법이 90% 이상 같아서ERP 도입시 시스템 적응시간이 단축됨(계정코드체계도 같음)
부가세 전자신고
은행 거래내역 엑셀다운 후 ERP에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인식하고 전표생성됨
3. 자재업무
4. 타현장 재고자재 발주
발주요청서에서는 타현장 재고자재를 파악하여 표시해주고 해당현장으로 발주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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